소소한 일상/음악추천 (Play List)

음악추천 (Play List) 2

kusson 2017. 5. 4. 13:53
반응형
728x170

< Daily Music recommend 2 >

 

 

 

 

 안녕하세요!! 'Daily Music recommend' 로는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원래 계획상 일주일에 2번정도는 이 글을 올리려 했지만 어쩌다보니 2주만에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암튼 오늘은 제가 요즘에 꽂혀있는 노래들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장르는 조금 뒤죽박죽이지만 여러 장르인 만큼 여러분들의 취향이 이 중에 한 개는 있겠죠???

그럼 오늘의 'Daily Music recommend 2'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첫 번째로 추천할 곡은 멜로망스의 부끄럼이라는 곡입니다. 이 곡은 처음 도입부분 부터 굉장히 발랄하고 상큼한 느낌을 주는데요! 저는 이 노래를 들으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ㅎㅎ 전체적인 리듬자체가 스윙리듬이어서 굉장히 신나게 들을 수 있는 곡입니다. 차를 타고 어딘가를 놀러갈 때나 드라이브 할 때 들으면 딱 좋은 곡 인 것 같아요!!

, 멜로망스의 다른 곡을 하나 더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이 곡은 부끄럼과는 정반대로 굉장히 잔잔하고 감미로운 곡입니다. 입맞춤이라는 곡인데, 처음에는 잔잔한 피아노 반주로 시작하다가 후반부로 갈수록 여러 현악기들의 선율이 더해져 더 풍부한 사운드를 느끼실수있습니다! 가사의 내용이 두 사람이 서로에 마음에 취해 서서히 입을 맞추려 다가간다는 내용인데, 가사가 담담하고 솔직한 내용이라서 그런지 설레는 느낌보다 담담하고 담백하게 들리네요! 뭔가 묵직하고 진정성있는 고백을 받는느낌?? 이 노래는 밤에 듣는 걸 추천할께요~~  

 

 

멜로망스 - 부끄럼

 

   

 

 

멜로망스 - 입맞춤

 

 

 

 

 

 

 두 번째로 추천할 곡은 오왠의 오늘이라는 곡인데요, 이 곡은 제가 처음에 들었을 때 좀 색다르다고 느꼈던 곡입니다. 노래를 계속 듣다보면 위로받는 느낌이 드는데요, 오왠이라는 가수의 허스키하지만 따뜻한 목소리와 전체적인 곡의 분위기, 위로해주는 듯한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그런 느낌이 들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하루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길 이 노래를 들으시며 하루를 마무리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오왠 - 오늘

 

 

 

 

 

세 번째로 추천할 곡은 권진아의 ‘Fly away’ 이라는 곡인데요, 이 곡은 계속 듣다보면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요즘 이렇게 더운 날씨에 들으면 딱 좋은 곡입니다!!

특히 바닷가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들으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또 어디론가 여행을 가고 싶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그리고 이 노래만 듣지 마시고 뮤비도 함께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뮤비의 분위기나 색채가 너무너무 이쁘더라고요! 오늘 추천해드리는 노래들의 주제가 제가 요즘 꽂혀있는 노래였는데, 제가 가장 꽂혀있는 노래가 바로 이 노래에요!! 하루 종일 무한 반복중이랍니다ㅎㅎ 여러분들 꼭 들어보시길 바랄게요~~

 

권진아 - Fly away

 

 

 

 

그럼 오늘의 'Daily Music recommend' 는 여기까지고요! 다음주에 또 새로운 곡들 들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혹시 여러분들이 저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곡이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참고해서 글 쓰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