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음악추천 (Play List)

음악추천 (Play List) 1

kusson 2017. 4. 18. 16:22
반응형
728x170

<Daily Music recommend 1>

 

 

 

 안녕하세요!! 도마선생네 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주제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오늘부터 시작할 이 'Daily Music recommend'는 일주일에 2번정도 여러분들을 찾아뵐 예정이구요!! 3~4곡정도를 추천해 드릴것입니다.

 일단 이글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기 때문에 모든 분들이 다 좋아할만한 곡을 추천하긴 조금 어렵겠지만 최대한 여러분들의 취향을 저격할 좋은 곡들을 추천하도록 노력할게요~~.

그럼 오늘의 'Daily Music recommend' 시작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요즘 어떤 음악을 주로 들으시나요?

오늘은 요즘같은 봄날에 듣기좋은 잔잔한 곡들을 추천해 드릴건데요~.

먼저 첫번째로 추천해드릴 곡은 마마무의 멤버인 화사와 에스나의 'Love Comes'란 곡입니다.

 두 가수 모두 굉장히 독특하고 개성있는 보이스를 가지고 있어서 듣는내내 귀가 지루할 틈이 없고 뭔가 귀가 즐거워지는 음악이에요!!

또 재즈를 좋아하시는 분은 이 노래를 들으면 굉장히 좋아할 것같네요!!

중간에 한번 Piano Solo 부분이 나오는데 저는 이부분이 그렇게 듣기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들어보시길 바래요~~.

 

 

화사 X 에스나 Love Comes

 

 

 

 

 

화사 X 에스나 Love Comes 노래듣기

 

 

 두번째로 추천해드릴 곡은 백지웅의 '너의 하루'라는 곡이예요. 백지웅이라는 가수를 저도 이번에 이 노래를 통해 처음 알게되었는데, 알고보니깐 케이팝스타1 출신이더라고요... 당시 Top8까지 진출 했다고 합니다!!.. 암튼 제가 신곡이 나오면 하나씩 다 들어보는게 취미여서 들어보다가 발견한 노래인데, 담담하게 듣기 좋은 노래인것 같아요!! 노래가 초반엔 잔잔하게 흘러가다가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웅장해지는데, 곡의 몰입도가 좋더라구요!! 또 백지웅이라는 가수의 목소리가 저는 너무 듣기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이 가수의 목소리에 빠져보시길 바래요~~

 

 

 

백지웅 - 너의 하루 듣기

 

 

 

 

 세번째로 추천해드릴 노래는 HONNE의 ' Warm on A cold Night' 이라는 곡인데요, 이곡은 현재 시몬스 침대 광고음악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제가 이곡을 알게된 것은 시몬스 침대 광고를 보다가 알게된건데요, 노래가 제가 평소에 듣던 음악과 다르게 굉장히 색다른 느낌이어서 이 노래를 찾게되었는데, 이 노래 말고도 이 팀의 좋은곡들이 많더라구요!! 한 곡 더 추천해 드리자면 'Good Together'라는 곡을 추천하고 싶네요! 이 노래도  'Warm on A cold Night' 처럼 몽환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 차이점이 있다면, 'Warm on A cold Night'은 조금 마이너틱한 느낌이고 ' Good Together'는 좀더 밝은 느낌이에요!! 몽환적이고 느낌있는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노래를 들으시면 딱 좋을것같네요!!

 

 

 

 HONNE - Warm on A cold Night

 

 

 

 

 HONNE - Warm on A cold Night 듣기

 

 

 

HONNE - Good Together 듣기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가 오늘 추천해드린 곡들이 여러분들의 취향을 저격했을지 모르겠네요..ㅎㅎ 그럼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들 모두 감사드리고요!! 저는 며칠뒤에 또 좋은곡들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추천해주실 좋은곡들이 있다면 댓글에 달아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