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관리

티스토리 애드센스 AI만을 이용해서 초단기간 승인받기1

kusson 2024. 5. 2. 17:25
반응형
728x170

 필자가 이번에 AI만으로 글을 생성해서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 AI만으로 글을 쓰면 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하루 한두 편의 글만 올리는 등 약간의 소극적인 마인드로 일을 진행하다 보니 글을 쓰는 것부터 승인까지 한 2달 정도 시간이 걸린 것 같다. 20편을 글을 올리는데 한 1달, 첫 승인 신청하고 기다리는데 7일, 그리고 한번 승인 거절당하고, 5편의 글을 다시 올리고 다시 승인 신청 하기까지 7일, 그리고 승인 통보를 받기까지 7일 정도 걸렸다. 승인받는 작업에 걸린 시간은 50일 정도 되었다. 이제 애드센스 승인받는 방법을 알았으므로 다시 한번 도전해 본다면 한 달 이내에 승인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첫번째 애드센스 승인 신청은 퇴짜를 맞았다.

 

 

 

 

 

 몇년전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할 때도 그랬지만 1번은 무조건 퇴짜를 놓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1번 시도해서 퇴짜를 맞았다고 포기하지 말고 한 두 번 더  도전하면 웬만하면 승인이  된다.

 

5개의 글을 더 쓰고 재신청한 결과 드디어 승인을 받았다.

 

이번 1편을 시작으로 AI만으로 애드센스 승인받기 시리즈를 연재해 보려고 한다. 이 글이 인기가 좋으면 계속 그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도록 하겠다. 

 

 

 

필자가 사용한 AI는  구글의 '바드'라는 인공지능 프로그램이다. ChatGPT도 써보고 리튼도 써보고 몇가지 인공지능 프로그램을 써 봤는데 결국 필자가 선택한 AI는 구글의 '바드'라는 프로그램이었다. 독자들께서도 이미 여러 프로그램을 써 보았겠지만 각 프로그램마다 각각 장단점이 있어서 어느 것을 쓰든 그것은 독자들의 선택이므로 각자 편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된다. 필자는 별다른 확장프로그램 없이 또 무료로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바드를 선택한 것이다. 

 

다음 편부터는 본격적으로 어떻게 AI로만 글을 작성하고 편집, 게시, 승인까지 받을 수 있는지 자세히 풀어가도록 하겠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