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 레이더/인공지능(AI)

Civitai 성인 컨텐츠 한번에 모두 볼 수 있게 설정하기

kusson 2023. 4. 24. 18:11
반응형
728x170

 Civitai(https://civitai.com/) 사이트는 AI로 생성한 그림과 자료들을 업로드하고 또 다운 받기도 하는 사이트로서 성인 컨텐츠를 포함하여 애니, 실사, 카툰, 3D 등등 많은 종류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그러나 초기 셋팅에는 성인컨텐츠가 노출되지 않도록 막아 두고 있어 성인 컨텐츠를 보기 위해서는 'Account Settings'를 수정해 주어야 한다. 기본적인 성인컨텐츠 허용 설정은  아래 버튼 링크를 참고하기 바란다.

 

 

 

 이번 시간에 설명할 내용은  Civitai(https://civitai.com/) 안에 포함되어 있는 모든 성인 컨텐츠를 한번에 보려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처음 설정에서 너무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인 것 등등 정서에 좋지 않은 내용은 잘 가려서 선택하는 것이 필수 적이다. 선택이 끝났으면 좌 상단의 'CIVITAI' 글자를 눌러 첫 페이지로 나간다.

 

 

 

 이제 여기서 부터가 중요하다. 잘 이해하고 실행하기 바란다. 우상단에 보면 눈모양의 아이콘이 있다. 그위에 파란색 작은 아이콘이 있을 때는 성인 컨텐츠에 모자이크가 형성되어 있어서 안전하단 소리다. 일단 눈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 보자. 그러면 그 하단에 'Browsing Mode'와 'Safe, My Filters, Everything'등의 옵션이 나온다. 'Safe'를 선택하면 성인 컨텐츠 없이 누구나 볼 수 있는 내용이 나타난다. 

 

 

 'My Filters'에는 사용자가 설정에서 허용한 내용을 보여 주는 곳인데 여기서는 하단에 'Blur Mature Content'라는 문구와 토글 스위치도 나타난다. 'Blur'란 단어가 '흐릿해 지다'란 뜻이므로 'Blur Mature Content' 옆의 토글 스위치가 켜져 있으면 성인 컨텐츠가 아래와 같이 흐릿하게 가려진 상태로 출력된다. 

 

 

 

 반대로  'Blur Mature Content' 옆의 토글 스위치가 꺼져 있으면 성인 컨텐츠까지 모두 출력하란 말이다. 필자는 설정에서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인 것은 제외를 했으므로 좀 순수한(?) 그림들이 출력되었다.

 

 

 이제 마지막으로 'Everything'을 눌러 보자. 그러면 'Everything'이란 글자 뿐만 아니라 상단 눈모양 아이콘 위의 작은 아이콘도 빨간색으로 변한다. 여기에는 아마 모든 성인컨텐츠를 출력해 주는 모양이다. 토글 스위치가 켜져 있으면 성인컨텐츠위에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 있다. 그러나 여기서 이 토글 스위치를 끄면 모든 성인 컨텐츠들이 한번에 다 나타날 것이다. 

 

  이 글에서는 성인 컨텐츠를 보이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관심이 있는 사람은 큰 마음 먹고 조심해서 한번 살펴보기 바란다. 정서상 그렇게 좋은 영향을 주는 내용은 아닐 것으로 생각되므로 주의하기 바란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