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배움터/앱인벤터2

로또 족집게 사용 설명서

kusson 2019. 12. 6. 11:42
반응형
728x170

필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썬크블로 제작한 15개 정도의 앱을 등록해 놓고 있다. 그중에 가장 인기가 좋은 '로또 족집게'라는 앱의 사용법을 자세히 설명해 보겠다. 아마 아직 사용법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좀 자세히 설명해 둔다.

 

<로또 족집게 메인 화면>

위의 사진은 로또 족집게 앱의 메인 화면이다. 로또 족집게 앱은 '로또 족집게' 와 '로또 족집게 AI 번호 추출' 두가지 방식을 제공한다. 로또 족집게 방식은 필자가 연구 개발한 방식을 사용자가 좀더 디테일하게 적용할 수 있는 방식이다.

 

<로또 족집게 시작 버튼을 누른 후 화면>

필자는 지금까지 나온 880여회의 로또 당첨 번호를 철저히 분석해서 이번주에 나올 확률이 가장 높은 번호와 나올 가능성이 낮은 숫자를 구분해 사용자가 그 숫자를 선택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즉 이번주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번호를 선택하고 싶다면 '넣을 번호 받기' 버튼을 누르면 되고 이번주에 나올 가능성이 낮은 숫자를 받고 싶다면 '뺄번호 받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버튼을 한번씩 누를때 마다 각각의 번호가 하나씩 더 추가된다.

 

<수동으로 번호를 입력하는 방식>

필자가 아무리 지금까지 나온 숫자를 철저히 분석해 번호를 제공한다고 해도 사용자 중에는 자신이 직접 번호를 입력하고 싶은 분들이 계실 것이다. 그런분들은 위의 그림과 같이 수동으로 입력하면 된다. 입력하는 방식은 자신이 숫자를 넣고 싶은 칸을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나오는 숫자 패드의 숫자를 누르면 된다. 필자는 3개의 넣을 번호만 제공한다. 그 이상의 나올 번호를 예측한다는 것은 신의 영역이므로 더 이상의 숫자를 제공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보지만 그래도 사용자가 원한다면 수동으로 5개의 칸을 모두 채워서 시도하면 된다.

 

<5게임 버튼을 누른 후의 화면>

위의 그림은 필자가 제공하는 뺄번호 2개와 넣을번호 20개를 선택하고 '5게임' 버튼을 눌러 5개 조합의 번호를 받은 경우의 그림이다.

 

<2게임 버튼을 누른 후의 화면>

1게임, 2게임, 5게임 등 3가지 종류의 선택지가 있으므로 사용자의 주머니 사정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빈화면에서 5게임 버튼을 누른 후>

물론 넣을 번호나 뺄번호를 전혀 넣지 않고 게임버튼을 누를 수도 있다. 이경우는 로또가게에서 자동을 선택하는 경우와 똑같은 상황이 된다. 

 

<로또 족집게 AI 번호 추출 화면>

메인 화면에서 '로또 족집게 AI 번호 추출'을 선택했을 때 나오는 화면이다. '로또 족집게 AI 번호 추출' 화면은 이것 저것 복잡한 방식은 싫고 오직 로또 족집게 시스템이 제공하는 확률높은 당첨 번호만을 받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방식이다.

 

<로또 족집게 AI 번호 추출 시작 버튼 누른 후>

'로또 족집게 AI 번호 추출' 버튼을 누르면 로또 족집게 시스템이 이번 주에 나올 가능성이 가장높은 5개 조합의 당첨번호를 제공해 준다.

 

<도움말 화면>

그래도 잘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은 도움말을 참고하셔서 편하고 즐겁게 로또 족집게 앱을 사용해 주시기 바란다.

 

'로또 족집게' 앱은 필자가 오직 앱인벤터를 기초로 해서 썬크블로 제작한 앱이다. 앱인벤터는 광고를 다는 방식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썬크블로 제작하게 되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가셔서 '로또 족집게'란 이름으로 검색하시면 지금 즉시 '로또 족집게'앱을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 할 수 있다. 로또 족집게 앱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이나 이메일, 문자로 질문주시기 바란다. 

 

반응형
그리드형